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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na 블로그 뉴스 브리핑
    화물차 운전자의 현주소
  • 용달화물도 각각 11.6시간, 22.2일을 운행하면서 월 평균 근로시간이 257.5시간으로 조사됐으며 2010년에 비해서 20.2시간(8.5%)이나 증가했다.   순수입 정체되거나 하락   화물 업종마다 월 평균 근로시간이...
  • 화물차 휴게소 부족부터 극복해야
  • 그렇다고 생활물류를 전담하는 소형 용달화물차 등도 휴게시간이 필요없는 것은 아니나, 운행구간이 상대적으로 짧아 휴게시간 조정이 용이하기에 전용 휴게소가 반드시 필요한 우선 대상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. 그러나...
  • [2018 국토교통정책]건설·운수업 혁신해 '지속가능 일자리' 창출
  • 화물운수업에 대해서도 택배 증가 등 환경변화에 대응해 '용달 ·개별 ·일반'의 업종구분을 '개인 ·법인'으로 개편하는 방안을 추진한다. 또 위수탁 차주보호 ·화물차안전운임 도입을 통해 불공정 관행도 개선도...
  • 서울-춘천민자도로 통행료 4월에 내린다
  • 화물운수업도 업종 개편(용달·개별·일반 → 개인·법인)을 추진하고 위수탁 차주보호·화물차안전운임 도입을 통해 불공정 관행도 개선한다. 창업 지원을 위해 수자원공사가 보유하고 있는 댐·정수장 등을 신기술...
  • 친환경 화물차 신규 허가 찬반 논란
  • 국회가 용달협회와 화물연대 등의 반발을 의식했다는 게 업계의 시각이다. 지난해 9월 29일 송... 이에 용달자동차운송업계는 "법안의 제안 취지인 '친환경 화물차의 보급 및 확산을 통해 미세먼지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