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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na 블로그 뉴스 브리핑
    통신3사 ‘미디어 콘텐츠’로 돈 벌었다
  • KT만 1.1% 감소한 2조6841억원에 그쳤다. 단말기 보조금이나 장려금을 뿌려 가입자를 유치하는 지금 같은 영업방식으로는 마케팅비를 줄여 요금경쟁을 본격화하는 선순환이 이뤄지기 어렵다는 평가다.
  • "SK텔레콤, 5G/배당/M&A/지배구조 개편 등 재료 출현 가능성에 주목"
  • 김 연구원은 "11월 번호이동가입자 증가와 함께 단말기 판매량도 크게 증가해 4분기 단말기 교체 가입자수(신규+기변+번호이동)가 전분기비 소폭 감소하는데 그쳤다"며 "선택약정요금할인 가입자 비중이 당초 예상(65...
  • 인천시,친환경차와 함께하는 공유교통 시즌 2
  • 단말기 및 차량용 인포테인먼트(IVI, In-Vehicle Infortainment) 고도화를 통해 급가속・급정지・과속 등 운전패턴을 제공해 에코드라이빙, 안전운전을 유도하고 폭우, 폭설 등 기상상황 및 자연재해, 재난 발생시 긴급 안내...
  • 탈 기가시대 네트워크 스위치, 넷기어 PROSAFE MS510TX / MS510TXPP
  • (SFP 모듈은 별도 구매) 따라서 앞으로 출시될 멀티 기가비트 단말기들 에게도 최적의 환경을 지원한다. 사용하던 케이블 그대로 경험하는 5배 빠른 속도 일반적으로 사무실에 많이 사용되는 CAT 5e 케이블을 그대로...
  • KT, 지난해 4분기 연결 영업이익 1342억원
  • 50% 수준에 그친 4분기 선택약정채택 가입자 비중, MNP 증가 및 단말기 교체 가입자수 증가, 광고비 증가 때문였다. 4분기엔 3분기보다도 일회성비용이 더 많았다. 인센티브 지급분 및 임단협 종료에 따른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