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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'신학기 특수' 노리는 가방업계, 분주한 '백팩 마케팅'
  • 실제로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스포츠·아동 상품군의 브랜드별 백팩 연 평균 매출 비중은 7~10%로 의류·슈즈 등 다른 품목에 비해 낮았으나 신학기인 2월에는 스포츠는 최대 30%,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%까지 크게 늘면서...
  • “캐릭터 가방 지고 기능성 가방 뜬다”
  • 지난해 스포츠· 아동 상품군의 브랜드별 백팩의 연 평균 매출 비중은 7~10%로 의류, 슈즈 등 다른 품목에 비해 낮았지만 신학기인 2월에는 스포츠는 최대 30%,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%까지 크게 늘면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...
  • '모두가 함께하는' 13번의 찾아가는 성화봉송 성료
  • 성화봉송 101일간의 여정 중 휴무기간을 활용해 총 13회 진행된 찾아가는 성화봉송은 환우, 요보호아동... 장갑, 의류를 비롯해 성화봉을 기증해 방문의 의미를 더했다. ◇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밝힐 성화의 불꽃이 1월...
  • “베이징 동계올림픽 특수 잡아라” 글로벌 브랜드 각축전 본격화
  • 이번 전시회에는 베이징올림픽 공식 후원사이자 중국 1위 스포츠 의류·용품기업 안타(ANTA)를 비롯 대표... 베이징에 아동 스포츠 교육센터를 운영하는 한 중국 기업은 어린이들이 시범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...
  • 롯데百, 신학기 맞아 기능성 백팩 물량 2배 확대
  • 지난해 스포츠· 아동 상품군의 브랜드별 백팩의 연 평균 매출 비중은 7~10%로 의류, 슈즈 등 다른 품목에 비해 낮았지만, 신학기인 2월에는 스포츠는 최대 30%,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%까지 크게 늘면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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