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cheum.co.kr

Qna
    시엔엠 시앤앰말고 다른 인터넷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
  • ... 웃기네요 원인도 못 밝히고 해결도 못하는 인터넷 회사 , 성의없고 무책임한 상담원이 아닌 다소 가격이 비싸더라도 책임감 있고 믿을 수 있는 인터넷 회사 어디 없나요 노원케이블 cnm 씨앤앰 씨엔엠 시엔엠 시앤앰말고 다른 인터넷...
  • 가게에 노원케이블 인터넷을 쓰고있어요 이 모뎀으로...
  • 지금 가게에서 노원케이블 인터넷을 쓰고 있거든요 그럼 제가 집에두 노원케이블 방송을 보구있는데 가게에서 쓰는 외장형 모뎀을 집으로 들고가서 노원케이블 방송 케이블에 연결하면 인터넷이 되나요?? 가능한지와 가능하게하는 방법...
  • 노원아토피 꼭좀여 ㅠ
  • ... 아토피는 불치병이라는 사람도 있던데..ㅠㅠ 인터넷에 광고하는 병원들 보면 다들 다 완치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. 뭐가 맞는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노원역 주변에 아토피 치료하는 병원들 정보가 궁금해서 질문해 봅니다....
  • 노원역 근처에 독서실 추천및 가격좀 알려주세요
  • ... 노원역 근처 독서실 인터넷 강의 들을수있는곳 어느 독서실인지 추천해주세요. 3. 가격대는 얼마이고 시설은 괜찮은데는 어디나요? 4. 롯데백화점 근처에 노원구청에서 운영하는 구립도서관인가 있다고 하는데 얼마이고 공부 하는...
  • 노원비뇨기과 발기부전치료 어떻게 해야 되요?
  • ... 인터넷을 통해 발기부전에 대해 미리 알아가는 것도 좋지만, 빠른 시일내에 가까운 병의원에 직접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함께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가장 좋아보입니다. 저희 노원비뇨기과말고도 각 남성의원들마다...
블로그
    대구노원2가 업체를 찾으려고 합니다
  • 대구 노원2가 업체를 찾으려고 하는데 정확한 주소지를 몰라서 해메는 중입니다 업체명은:세진엔지니어링 이구요 전화번호가 없고 팩스만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노원공단주차장 쪽에있는것만 나오고 노원2가쪽에 있는...
  • 노원 케이블 TV 어디가 좋아요?
  • 다음달에 노원으로 이사갈 예정이라 케이블 TV를 알아보고 있는데 노원지역 케이블 TV는 어디가 좋은가요? 그리고... 타 케이블 TV와 다르게 씨앤앰은 지상파 VOD 시청이 가능하며 HD방송 가입만으로 무선인터넷까지 사용할 수 있는...
  • 내일 남친이랑 노원에 있는 보드스토리라는 곳을 가요!
  • 내일 남친이랑 노원에 있는 보드스토리라는 곳을 가요! 어디서 데이트 할까 인터넷에서 찾아보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보드게임을 즐길수있는 실내카페 더라구요❣️ 근데 어떤 블로그를 봐도 노윈역 9번출구 밖에 안 써져있어서 장소...
  • 노원역주공3단지가장빠른초고속인터넷사업자는...
  • ... 할인혜택 적용시 10M 상품의 경우 월 21900원에 이용가능하시고요 파워콤이든 하나로든 지금 사용하는 노원케이블보다는 훨씬 안정적이며 빠르므로 안심하고 선택하셔도 되며 그중 가장 빠른 인터넷은 파워콤으로 최대 100M 속도가...
  • 싸게사는방법.. 인터넷.. 노원롯데백화점..ㅋㅋ
  • ... 인터넷에서보니까 기본 10만원이 넘더군요.. 근데 알아보니까 백화점 세일할때사면 6마넌 정도에 살수잇다는데 노원 롯데백화점.. 아님 그외 가까운곳.. 백화점.. 세일기간이나 아님 다른방법으로 싸게사는방법좀 알려주세요...
뉴스 브리핑
    노원여드름한의원 다녀보려구합니다
  • ... 보통 인터넷보면 어릴 때는 호르몬 때문에 안좋아졌다가 그게 나아지는 성인 때는 괜찮아진다고 하는데 왜 저는 거꾸로 가는걸까요.. 이런 문제 노원여드름한의원 가면 말끔하게 다 해결이 가능할까요??ㅠㅠ 이제 곧 하반기 공채도...
  • 당고개역,상계역,노원역 근처 인터넷되는 모텔
  • ... 제가 당고개역근처에 살고 있어서 당고개역에서 찾기에는 비추천이구여 상계역도 그다지 좋은데는 없는걸로 알고 그나마 노원역에서 찾는것이 낳을듯합니다. 여관은 작살나게 많이 있는데 인터넷되는곳이 어디 잇을런지..
  • 아이롱 다운펌 노원역 미용실.
  • 노원역 부근 미용실에서 아이롱 다운펌 좀 받으려하는데요. 가격 적당하고 잘하는데 없나요? 인터넷 보면 시술하는데가 따로있다고 하도 그래서 어디가서 함부로 받기가 무섭네요 ㄷㄷ. 아이롱다운펌 개발한 (할리) 타는 미용사 매직짱...
  • 노원 롯데 시네마 현장예매..
  • 노원롯데시네마로 제가 친구랑 5월 18일에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를 보려가려고 하거든요, 그런데 예매가 초등학생인 저로서는 상당히 불편하더군요, 인터넷 예매는 신용 카드나 그런걸로 해야되고 핸드폰으론 결제가 안되고;...
  • 롯데시네마 노원인터넷 예매할때 좌석이요ㅠㅠ
  • 친구들이랑 노원에 있는 롯데시네마로 영화보러 갈려구 하는데요 ㅜㅜ 인터넷 예매를 하려구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예매하면, 좌석선택을 못하나요??ㅠㅠ 아니면 어떻게 해야되는지요 ㅠㅠ 빨리빨리@@ 예 롯데시네마는 아직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