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cheum.co.kr

Qna
    홍종학, '문재인 구두' 공장 방문 "사회적기업 지원 확대"
  • 유시민 작가와 가수 유희열 씨도 펀드 홍보를 위한 화보 제작에 참여하며 힘을 실었다. 홍 장관 방문에 앞서 구두 만드는 풍경 재가동 행사에서는 아지오 브랜드 홍보를 위한 로고송 발표와 직원들을 위한 간단한 수화...
  • SM·JYP·빅히트, SK텔레콤 손잡고 음악 콘텐츠 유통사업 시작
  • [텐아시아=손예지 기자] /사진=SM, JYP,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로고 SM엔터테인먼트(총괄사장 김영민, 이하 SM)... 기획, 제작 영역뿐만 아니라, 유통과정에도 함께 참여, 자사 콘텐츠의 공급, 유통 정책을 수립함은 물론...
  • 대구가톨릭대, DCU 조형물·대형 벽시계 설치
  • 대구가톨릭대는 지역 기업들로부터 제작비 전액을 기부 받아 최근 DCU(Daegu Catholic University) 조형물과 대형 벽시계를 설치했다. 본관 앞 성모상 주변의 잔디섬에 설치된 DCU 조형물은 로고 마크 DCU를 입체적으로...
  • SM·JYP·빅히트 3사, SK텔레콤과 음악사업 추진
  • 3사는 권리사로서 콘텐츠의 기획, 제작 영역뿐만 아니라, 유통과정에도 함께 참여, 자사 콘텐츠의 공급... 따라서 기획 및 유통 노하우, 시장 정보까지 모두 확보, 장기적으로 시장과 상호작용을 통해 기업 및 시장...
  • 김해가야테마파크, ‘황금개띠해’ 맞아 힘찬 새 출발
  • 테마파크 캐릭터 상품과 김해시 중소기업 제품 등 36종 54품목의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춰 지역홍보 및... 창작 로고송을 모집한다. 수상한 우승팀의 창작곡은 음원으로 제작돼 테마파크와 TV·라디오 광고 등 다양한 홍보...
블로그 뉴스 브리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