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971|2 웹앱 여기서 알려드릴께요.
Qna
    남양주시 안전점검의 날 맞이 캠페인
  • 남양주시는 지난 3일 평내호평역 광장에서 시 공무원과 안전지킴이, 자율방재단, 국민현장관찰단, 평내호평역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52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. 이번 캠페인은...
  • [이슈] 모비톡, 스마트폰 '중고장터' 모든 수수료 무료
  •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,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.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....
  • ‘코딩 없이 챗봇 만드는 AI 플랫폼’ Fluenty.ai, 베타 오픈
  • - 다음 및 네이버 출신의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설립 - 머신러닝 기반 메시징 서비스 앱 개발 챗봇... 사용자에 특화된 의도, 개체들을 웹 콘솔을 통해 간편하게 정의할 수 있으며, 카드 형식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...
  • 소니코리아, 미러리스용 렌즈 신제품 2종 출시
  • 소니코리아는 7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, 소니스토어 압구정 등에서 예약판매도 진행한다. 칼자이스 UV 필터, G 마스터 머그컵, G 마스터 스티커 등 사은품이 증정된다.
  • 밀양시, 국가안전대진단 및 해빙기 안전점검 홍보캠페인 펼쳐
  • ‘안전신문고 앱’의 다운로드 및 안전신고 방법을 시민들을 대상으로 안내했다. 김무성 기자(=경남) (k1115ms@hanmail.net) [프레시안 페이스북][프레시안 모바일 웹] Copyrightsⓒ PRESSian.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...
블로그
    피자에땅, 가격 빼고는 소비자 만족도 ‘글쎄’
  • 주문과정에서 주요 불만은 ‘복잡한 주문·결제 과정’(36.6%)를 꼽았고, ‘주문전화 연결지연’(26.9%), ‘정보 불충분’(26.6%), ‘웹·앱 오류’(20.7%), ‘주문 오류’ (14.6%) 순으로 나타났다.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...
  • [이슈분석]겉도는 공교육… 내수시장 없는 에듀테크
  • 그런데 교실 전체 아이들이 태블릿PC를 켜고 애플리케이션(앱)을 실행시키는 데까지 10여분이 결렸다. 수업 도중에 태블릿PC 오작동을 호소하는 사례도 수시로 발생했다. 교실 분위기만 산만해진 것이다. 지금 상황도 크게...
  • [이슈+] 기술의 네이버 vs 콘텐츠의 카카오…무르익는 핵심 사업
  • 흰색 바탕에 한글과 영어만 등장하는 이 광고는 인공지능(AI) 기반 통번역 앱(응용프로그램) '파파고'를... 네이버는 클로바에 연결되는 기기와 앱, 콘텐츠·서비스를 자체 개발하거나 파트너사와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....
  • 피자전문점 고객 40%, "주문·결제 복잡"
  • 소비자가 주문과정에서 겪는 불만은 '복잡한 주문·결제 과정'(36.6%)이 가장 많았고, 그 다음으로 '주문전화 연결지연'(26.9%), '정보 불충분'(26.6%), '웹·앱 오류'(20.7%) 등의 순이었습니다. 업체별로는 파파존스가 맛과...
  • [3월 1주 순위]'디아2' 30위권 기염
  • 지난주는 '디아블로2'가 한 달 만에 50위권에 재진입해 주목을 받았다. 특히 이 작품은 순위를 계속 끌어올리며 32위까지 랭크되는 모습을 보였다. 이 작품은 후속작인 '디아블로3'의 오리지널 모드 업데이트 이후...
뉴스 브리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