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cheum.co.kr

Qna
    윤석암 SK스토아 사장, "중기제품 비중 80%… 500억 투자 추진"
  • SKB `T커머스` 분할 자회사 상생 추구 중기에 입점 기회 "430만 Btv가입자가 잠재고객 AI·빅데이터로 서비스 차별화" <stropng>인터뷰 윤석암 SK스토아 사장 [디지털타임스 강은성 기자]SK브로드밴드가 쇼핑부문인...
  • 진화하는 AI 스피커…‘2라운드’ 서비스 경쟁
  • ㆍKT, 크기 줄인 ‘기가지니2’ 출시 ㆍSKB, 음성검색 ‘Btv 누구’ 선봬 홍보모델이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... 기준 가입자 50만명을 달성했다. KT 관계자는 “기가지니는 IPTV와 연동해 TV화면을 보며 직관적으로...
  • SKB,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…넷플릭스와 진검승부
  • 옥수수는 지난해 말 기준 700만 월 방문자와 총 1300만 유무료가입자를 확보하는 등 단기간 내 양적은 물론, 질적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. 옥수수는 이같은 성장 기조에는 차별화된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...
  • 오늘의 간추린 키뉴스(2018.2.2)
  • 온, SKB에서 음성 다중 서비스 시작 [키뉴스 이길주 기자] 스포츠채널 스포티비 온(SPOTV ON)이 이번에는 SK Btv와 함께 스포츠 생중계 음성다중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. 음성다중 서비스는 스포티비 온 가입자라면...
  • 내년 1월부터 유선전화 번호변경 분기당 2회로 제한
  • *유선통신사업자 : 드림라인, 삼성SDS, 세종텔레콤, CJ헬로비전, KT, KCT, LGU+, SKB, SK텔링크 등 9개사 그동안... 신규가입제한 방안*을 시행하여 스팸을 가입단계에서부터 차단하는 조치를 취했고, * ‘17.12.1, 방통위...
블로그
    SKB, B쇼핑 분사…SK스토아 설립
  • 이번 분사로 인해 직접사용채널 규제에서 벗어나게 돼 12월 중순부터는 Btv 가입자 대상으로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. SK브로드밴드는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...
  • 웹툰 ‘회관순’, 옥수수의 드라마로 나온다
  • [한겨레]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 9일부터 토·일 공개 ‘N포세대’ 삶 그려…‘미생’ 여자 버전 평가 옥수수 회원 가입하면 PC·스마트폰으로 무료 시청 에스케이브로드밴드(SKB)는 코미카 엔터테인먼트의...
  • "주윤발 영화 찾아줘"…SKB, 음성검색 IPTV 출시
  • SK브로드밴드는 기가인터넷과 Btv 프라임 이상의 서비스를 동시에 신규 가입(3년 약정시)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'Btv x NUGU' 임대료를 2200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한다. [뉴스핌 Newspim] 이윤애...
  • 수시로 '번호 바꿔' 날아오는 스팸문자, 이제 차단된다
  • 해당 유선통신사업자는 드림라인, 삼성SDS, 세종텔레콤, CJ헬로비전, KT, KCT, LGU+, SKB, SK텔링크 등 9개사다.... 방통위는 이달 초 불법스팸 전송자의 유선전화 신규가입제한 방안을 시행해 스팸을 가입단계에서부터...
  • 결합상품 해지거부한 LGU+ 과징금 8억원
  • SKB는 1억400만원…SKT와 KT는 시정명령 (지디넷코리아=안희정 기자)가입자가 여러차례 결합상품 해지 의사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거부하거나 지연하는 등 이용자 이익을 침해한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가 각각...
뉴스 브리핑
    SKB, 황금알 시장 ‘T커머스’가세... KTH와 선두경쟁
  • B쇼핑은 이번 분사로 이 규제에서 벗어나 SK브로드밴드의 Btv 가입자 430만명을 잠재 고객군으로 확보했다. SK브로드밴드의 가입자 수는 430만명으로 유료방송업계에서는 시장 점유율 2위다. 이에 따라 T커머스 시장...
  • SKB, Btv에 스크린골프 전문채널 '스크린골프존' 론칭
  • SK브로드밴드는 올해 말까지 ‘스크린골프존’ 채널을 B tv 독점으로 제공하며 ‘B tv 스마트 플러스 상품’ 이상 가입자들은 채널 138번에서 시청이 가능하다. 주요 콘텐츠로 지역 대회, 매장 대회 등 각종 스크린골프...
  • SKB 자체콘텐츠 라인업 공개
  • 지난해 말 기준 700만 월 방문자와 총 1300만 유·무료가입자를 확보했다. 이러한 성장 기조에는 차별화된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꾸준히 확대해 온 점이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. 옥수수는...
  • SKB '옥수수', 오리지널 콘텐츠로 넷플릭스와 '진검승부' 선언
  • 옥수수는 지난해 말 기준 700만 월 방문자와 총 1300만 유무료가입자를 확보하는 등 단기간 내 양적은 물론, 질적 성장을 달성하며 국내 프리미엄 OTT 1위 서비스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. 이러한 성장 기조에는 차별화된...
  • SKB·KT·LGU+ 독자콘텐츠 전쟁…"1030 마니아층 공략"
  •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인 ‘옥수수’ ‘올레tv모바일’ ‘U+비디오포털’ 가입자 확대는 물론 콘텐츠 수익... 전체 가입자 1300만명을 확보했다. 올해는 50편 이상의 SK브로드밴드표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공개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