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cheum.co.kr

Qna
    ABL생명, 가족사랑 SNS 영상 2주만에 조회수 3만건 돌파
  • 높은 것 같다”라며 “앞으로도 가족, 친구, 연인간에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”라고 말했다. 최정아 newswoman@asiatoday.co.kr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
  • 온 '오라메디'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'떡볶이편', '커플편'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. '떡볶이편...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'리마인드'
  • ‘오라메디’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‘떡볶이편’, ‘커플편’ 2편으로 제작됐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(http://oramedy.co.kr)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...
  • 길고양이 ‘겨울집’으로 변신한 옷장 속 패딩
  • 겨울집을 제작, 보급하는 ‘후드하우스’ 캠페인을 기획했다. 제일기획은 동물보호단체, 애묘인 등의... 배우 임수정 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고,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 씨는 캠페인...
  • LG유플러스 ‘반려동물 IoT’ 유튜브 광고영상 1위 수상
  • 이 영상은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‘히릿’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. LG유플러스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광고...
블로그
    동국제약, ‘오라메디’ 바이럴 영상 공개
  • ‘오라메디’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‘떡볶이편’, ‘커플편’ 2편으로 제작됐다. ‘떡볶이편’에서는 한 여성이 즉석 떡볶이를 주문해...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"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"
  • ‘오라메디’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‘떡볶이편’, ‘커플편’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(youtube)를 통해 볼 수 있다....
  • CJ헬스, 가수 김건모 내세운 '컨디션CEO' 광고 공개
  • 등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. 한주헌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"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이래 리딩브랜드로서 25년간...
  • [인터뷰]정일태 PM "포링의 역습 통해 차세대 방치형 게임 선보일 것"
  • 주로 인디 게임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었으나 '포링의 역습'처럼 유명 IP를 이용해 제작된 경우는 드물다.... 오픈 후 마케팅 계획이 있다면 정일태 PM=페이스북이나 바이럴 부분 영상 쪽을 위주로 마케팅을 진행할...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
  • ‘오라메디’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‘떡볶이편’, ‘커플편’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(youtube)를...
뉴스 브리핑
    `패딩의 변신`…길고양이 겨울집 만들다
  • 겨울집을 제작 ·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 기획했다. 캠페인 아이디어를 낸 김선택 제일기획 프로는... 배우 임수정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다.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...
  • 반전드라마 청와대 정책광고 어떻게 만들었을까
  • 영상 좋아요 3만900개, 공유 7700건을 넘는 등 ‘바이럴’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. 영상은 시장에서... 뉴미디어 환경에서 직접 소통이 가능해지면서 청와대는 자체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기도 하다. ‘라이브 11...
  • ‘후드하우스’ 옷장 속 패딩이 길고양이 겨울집으로…
  • 겨울집을 제작, 보급하는 ‘후드하우스’ 캠페인을 기획했다. 제일기획은 동물보호단체, 애묘인 등의... 배우 임수정 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고,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 씨는 캠페인...
  • [Biz Prism] 유통공룡 아마존이 `인플루언서`에 공들이는 이유
  • 해당 영상은 단시간에 5000만뷰를 기록했고, 수많은 언론이 이 영상에 대해서 언급하기 시작했다. 단 한 장의 항공권 티켓으로 몇 십억짜리 광고 캠페인도 쉽게 만들어낼 수 없는 바이럴 효과를 만들어냈다. 기업이...
  • [가요 잇 수다] 셀럽파이브 열풍에 가까운 인기, 왜?
  • 셀럽파이브의 맏언니 송은이는 방송인이면서 콘텐츠 제작 회사 ‘컨텐츠랩 비보’의 대표다. 지난 2016년... 이대화 대중음악평론가는 “요즘 SNS에서 영상이 바이럴 되는 것만으로도 큰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. 이들이...